Windowdrv.com
드라이버 자료천국
시스템에 설치된 애드웨어/악성코드 분석 및 삭제요청 | 드라이버 | 유틸리티 | 커뮤니티

이스트소프트 알툴바(Altoolbar) 1.24 for Windows 2000/xp/vista 32bit





파일크기 : 5.05M
파일버전 : 1.24
라이센스 : 프리웨어
홈페이지 : http://www.altools.co.kr



다운로드 : Down #1    파일이름 : ALToolbar124.exe


브라우저의 부가기능을 통해 편리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가는 알툴바는 자동로그인,
마우스 액션, 즐겨찾기 온라인 기능, 주소표시줄 검색 기능 등을 제공하여 사용자가 더욱
빠르게 웹서핑을 할 수 있게 합니다.

강력한 검색기능
빠른검색창, 툴바검색창, 주소표시줄 검색
빠른검색창, 툴바검색창, 주소입력창에 검색어를 입력하면 사용자가 지정한 검색엔진을 통해 빠르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검색엔진 선택
특정 검색엔진을 사용자가 자유롭게 선택하여 검색할 수 있습니다.
검색엔진은 다음, 네이버, 파란, 구글, 야후, 네이트, 엠파스, 라이브서치가 제공됩니다.
(※Interent Explorer7의 검색창 검색엔진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간편검색
특정 검색엔진의 첫 글자와 검색어를 입력하면 해당 검색엔진으로 빠르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네이트 검색은 마지막글자인 "트"로 입력)


검색강조
입력한 검색어를 결과페이지 내에서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형광펜 기능을 이용하여 강조합니다.

자동완성(서제스트)
검색어가 입력되기 시작하면 사용자가 입력할 검색어를 예상하여 'Daum'에서 제공하는 '서제스트' 자동완성 기능이 추천 검색어 리스트를 나타냅니다.
(※'Daum'에서 제공하는 '서제스트' 자동완성 기능은 기본 검색엔진을 다음으로 선택한 경우에만 제공됩니다.)

네비게이션 기능 / 마우스액션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른 후 특정 방향으로 드래그하면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전체화면, 최소화 등 Internet Explorer의 여러 동작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세이브
현재 실행중인 인터넷 창을 화면에 보이는 그대로 저장하여, 나중에 그대로 복구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기능 / 알패스On
자동로그인의 대명사 알패스의 온라인 기능이 툴바 안으로 들어왔습니다.
사이트 접속할 때마다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매번 입력할 필요 없이 자동로그인 기능을 이용하여 편리하게 인터넷서핑을 하실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On
즐겨찾기를 온라인으로 관리하여 장소, 컴퓨터에 제약없이 동일한 즐겨찾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즐겨찾기 등록 뿐만 아니라 업로드 및 동기화 기능으?더욱 편리하게 즐겨찾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디스크On
온라인 파일 저장 기능으로 장소, 컴퓨터에 제약없이 업로드/다운로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문서나 인증서 등을 보관할 때 유용합니다.

온라인 환경설정
알툴바의 환경설정 값을 온라인에 저장하여, 여러 PC에서 동일한 설정값으로 알툴바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전 기능 / 영한사전
웹페이지 내의 영어 단어 텍스트에 마우스를 올려놓으면 해당 단어의 뜻이 툴팁으로 표시되며, 육성발음도 들을 수 있습니다.

찾기기능(Ctrl+F) / 단어 강조
(다음찾기, 이전찾기) 찾고자 하는 단어를 입력창에 채우면 해당 단어를 페이지 상단부터 음절 단위로 확대하고 형광펜 기능으로 강조하여 보여줍니다.

강조표시
'단어강조'는 가장 상위에 위치한 단어부터 하나씩 강조하지만, '강조표시'는 페이지 내에 있는 찾고자하는 모든 단어를 강조합니다.

옵션
'대/소문자 구분'옵션은 영문의 경우 대문자와 소문자를 다른 단어로 구분하는 기능입니다.
'단어 단위로' 옵션은 사이띄기(space bar)기준으로 찾기 기능을 수행하게 합니다.

알툴바 v1.24 추가 및 개선 사항
-일부 환경에서 사이트 바로가기 아이콘(*.url)을 더블클릭하여 IE를 열 경우 UAC창이 뜨는 문제 수정

자료 검색 활용팁 :
자료를 통합검색할 경우에는 한글명이 아닌 모델로 검색하시기 바랍니다. 한글로 검색하면 정확한 검색결과를 얻으실수가 없습니다.
다운로드 링크주소는 외부링크를 방지하기 위하여 주기적으로 변경되니 직접적인 외부로의 다운로드링크는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드라이버 및 유틸리티 다운로드자료 천국 - Driver Free download - http://www.windowdrv.com

목록



Copyright (c) Windowdrv.com. 드라이버 자료천국, All rights reserved. your ip address : 3.145.59.187 | 메일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