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drv.com
드라이버 자료천국
시스템에 설치된 애드웨어/악성코드 분석 및 삭제요청 | 드라이버 | 유틸리티 | 커뮤니티

jwBrowser 5.17 release 12





파일크기 : 0.7M
파일버전 : 5.17.12
홈페이지 : http://jwmx.tistory.com



다운로드 : Down #1    파일이름 : jwBrowser517r12.exe


여러 사이트에 동시에 접속하여 작업시에 창 하단에 방문중인 사이트의 탭이 표시되어, 브라우저의 창을 여러 개 열어 놓지 않고, 하나의 창에서 여러 사이트에 방문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또한, 새로 열릴 페이지의 순서 지정기능, 특정 페이지의 맨 앞에 보여주기 기능 등 다양한 익스플로러에서 볼 수 없었던 편리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스킨을 지원해 사용자가 원하는 다양한 모양으로 브라우저의 모양을 바꾸어 이용할 수 있으며, jwBrowser를 기본 브라우저로 사용하도록 조정 또한 가능합니다.

최근에 사이트들마다 많이 사용하는 팝업 창도 탭으로 열어 보거나, 뜨지 않도록 막을 수 있어, 번거로움을 피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즐겨찾는 사이트의 단축키 지정기능,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즐겨찾기와 방문한 사이트 목록 공유기능 등이 있어서 편리하게 웹 서핑과 검색을 할 수 있고 입력 포커스가 사라지던 문제를 해결하고 멀티미디어 윈도우를 독립으로 실행할 수 있으며 버튼 이미지가 조정되었습니다.

jwBroser 5.3 버전부터는 스킨파일과 사운드 파일을 실행파일 안에 합쳐져있으므로 설치파일이 따로 필요 없으며 실행파일만으로도 설치되고 실행됩니다. 그러므로 기존의 jwSkinFiles2 과 jwWaves 폴더를 삭제하셔도 좋습니다.

패스워드를 기억해 자동적으로 로그인을 지원하는 알툴즈의 알패스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알패스 사용자께서는 이점 미리 참고 부탁드립니다.

자료 검색 활용팁 :
자료를 통합검색할 경우에는 한글명이 아닌 모델로 검색하시기 바랍니다. 한글로 검색하면 정확한 검색결과를 얻으실수가 없습니다.
다운로드 링크주소는 외부링크를 방지하기 위하여 주기적으로 변경되니 직접적인 외부로의 다운로드링크는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드라이버 및 유틸리티 다운로드자료 천국 - Driver Free download - http://www.windowdrv.com

목록



Copyright (c) Windowdrv.com. 드라이버 자료천국, All rights reserved. your ip address : 3.17.128.129 | 메일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