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drv.com
드라이버 자료천국
시스템에 설치된 애드웨어/악성코드 분석 및 삭제요청 | 드라이버 | 유틸리티 | 커뮤니티

Windows XP 영문판 서비스팩 2용 추가 Language Locale Update(897338)





파일크기 : 1.74M



다운로드 : Down #1    파일이름 : WindowsXP-KB897338-v2-x86-ENU.exe


Microsoft는 분명 미국에 위치하고 있는 회사이지만, 윈도는 전세계적으로 널리 사용되는 OS입니다. 우리가 한글판 윈도를 사용하듯이 세계 각국의 다양한 언어를 사용하는 사용자들이 문제없이 윈도를 사용할 수 있게 하기 위해서는 Microsoft에서 윈도에 다양한 언어지원을 해줄 필요가 있습니다.

이 897338 업데이트는 윈도 XP에서 다음과 같은 언어들을 문제 없이 표시하고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로케일 지원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Bosnian (Cyrillic, Bosnia and Herzegovina)

Filipino (Philippines)

Frisian (Netherlands)

Inuktitut (Latin, Canada)

Irish (Ireland)

Luxembourgish (Luxembourg)

Mapudungun (Chile)

Mohawk (Mohawk)

Nepali (Nepal)

Pashto (Afghanistan)

Romansh (Switzerland)


업데이트 후 위의 리스트의 언어를 사용하고 싶은 경우 제어판의 국가 및 언어 옵션에 들어간 후 언어 및 고급 탭을 통해 설정을 해주면 됩니다.

자료 검색 활용팁 :
자료를 통합검색할 경우에는 한글명이 아닌 모델로 검색하시기 바랍니다. 한글로 검색하면 정확한 검색결과를 얻으실수가 없습니다.
다운로드 링크주소는 외부링크를 방지하기 위하여 주기적으로 변경되니 직접적인 외부로의 다운로드링크는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드라이버 및 유틸리티 다운로드자료 천국 - Driver Free download - http://www.windowdrv.com

목록



Copyright (c) Windowdrv.com. 드라이버 자료천국, All rights reserved. your ip address : 3.86.235.207 | 메일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