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drv.com
드라이버 자료천국
시스템에 설치된 애드웨어/악성코드 분석 및 삭제요청 | 드라이버 | 유틸리티 | 커뮤니티

국산 동영상 재생기 The KMPlayer(KMP) v2.9.3.1427 Beta 풀버전





파일크기 : 16.8M



다운로드 : Down #1    파일이름 : kmp2.9.3.1427Beta.zip


국산 동영상 재생기 The KMPlayer(KMP) v2.9.3.1427 Beta 풀버전입니다.

KMP는 다양한 멀티미디어 파일을 재생할 수 있는 코덱 내장 멀티미디어 재생 프로그램입니다.

KMPlayer 특징

별도의 코덱 설치 없이 통합코덱+재생기 환경 구비
손상된(온라인 전송중인) AVI 파일 재생지원
다양한 미디어/장치 지원
Winamp, RealMedia, QuickTime지원
다양한 출력장치 지원
다양한 자막처리 기능
저사양부터 고사양까지 지원
스킨 기능지원
윈엠프 일반목적(General Purpose) 플러그인 지원
윈엠프 비주얼(Visualization) 플러그인 지원
ASF/ASX, RTSP 등의 실시간 방송 시청 기능(e-sky 방송)
음악 연주시 주파수분석 및 파형출력기능
TV/카메라등의 실시간 장치 지원
DVD지원
강력한 정지화상 캡쳐 기능
동영상 캡쳐 기능
바탕화면 보기 기능
멀티 오디오 채널 지원
사용하기 편한 OSC(On Screen Control)
영상처리 기능
영상 크기조절 기능
다양한 음성처리 기능
어학공부를 위한 죠그셔틀 기능/구간 반복기능
다양한 입출력 컬러스페이스 지원
단독파일로 실행가능
조작법 난이도 : 쉬움
한글 메뉴 : 지원

KMP는 멀티미디어 재생에 필요한 필수 코덱을 자체적으로 내장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별도의 코덱없이 미디어를 바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KMP에서 지원하는 코덱은 내장/외부코덱이 있습니다. 내장코덱의 경우 KMP의 내부에서 처리가 되므로 더 빠르고, 안전합니다. 현재 내장 코덱은 ffdshow에서 지원하는 모든 코덱을 지원하고 추가적으로 ffdshow에서 잘 지원 못하는 MPEG1/2도 어느정도 지원합니다.

음성코덱도 AC3, DTS, MPEG1, 2, AAC, WMA 7, 8, OGG등을 지원하고, 내장 음성 코덱 사용시 매트릭스 기능/노멀라이저 기능을 추가적으로 지원합니다. 또한 고급 홈씨어터 환경을 위한 AC3/DTS S/PDIF 패스쓰루 기능을 자체적으로 제공하므로 KMP만으로 완벽한 홈씨어터 환경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내부 코덱을 사용하지 않는 사용자를 위해 외부코덱을 추가적으로 지원하는데, 일반적인 프로그램이 하는 것처럼 시스템에 등록해서 사용하지 않습니다.

현재 공개되고 있는 통합코덱 + 플레이어의 경우 설치 시 코덱을 강제적으로 시스템에 설치해서 많은 문제를 일으키는데, KMP는 전혀 시스템을 건드리지 않습니다. 이말은 KMP를 설치 하거나 지워도 시스템과는 전혀 상관이 없다는 의미입니다. 외부코덱도 디코더에 따라서 사용자가 필요로 하는 디코더를 개별적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급 사용자를 위해 필터의 우선 순위를 설정하거나 사용하지 않게 하는 기능을 지원합니다.

KMP는 광고가 들어가지도 않고 무료로 사용이 가능한 멀티미디어 재생프로그램입니다. 다른 코덱 내장 재생기보다 뛰어난 기능을 제공하여 컴퓨터의 사양에 관계없이 대부분의 멀티미디어 파일을 추가적인 코덱 설치 없이 재생할 수 있습니다.

코덱 설치가 번거로운 사용자, 저사양 컴퓨터를 가진 사용자, 뛰어난 멀티미디어 재생 환경을 원하는 사용자라면 KMP를 이용하여 편리한 멀티미디어 재생환경을 꾸밀 수 있습니다.

개선/수정사항

 제목 앞에 [xx/xx]의 표시 유무를 선택 할 수 있게 처리
오디오 재생시에도 재생 위치를 기억 할 수 있는 기능 추가
재생시 초기 화면 크기에 1.5배와 2배, 창 최대화 추가
외부 오디오를 자동으로 읽어 들이는 기능 추가
다음 다중 자막을 선택 할 수 있는 메뉴 추가
휠 명령에 이전 프레임/다음 프레임 기능
기타 버그수정 및 기능개선
 
주의사항
이 프로그램은 프리웨어입니다.

기타사항
KMP는 자동 설치 버전, 바이너리 버전(Zip, 7z), 미니 버전, 초미니 버전과 같이 4가지의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각 버전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자동 설치 버전 - Full 버전입니다. 일반적인 프로그램과 같이 설치 후 사용을 합니다. 모든 코덱 및 플러그인, SDK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바이너리 버전(Zip, 7z) - 자동 설치 버전과 동일한 구성을 가지지만 압축을 풀어 바로 사용을 하는 버전입니다. 고급 사용자이며 설치가 번거로운 사용자라면 본 압축 버전을 다운받아 사용하는 것이 더 편리합니다.
미니 버전 - 압축을 풀어 사용합니다. 플러그인, 스킨, SDK가 포함되어 있지 않는 대신, 실행속도가 빠르고 입력 플러그인으로 인한 오류를 없앨 수가 있고 용량도 작습니다.
초미니 버전 - 실행파일만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다른 통합 코덱팩을 사용 중이라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코덱이라는 것은 음성 또는 영상의 신호를 디지털 신호로 변화하는 코더(Coder)와 그 반대로 변환시켜 주는 디코더(Decoder)의 기능을 함께 갖춘 소프트웨어를 말합니다.

컴퓨터에서 재생 가능한 동영상으로 제작할 때 사용된 코더(Coder)를 풀 수 있는 디코더(Decoder)가 컴퓨터에 설치되어 있어야 해당 동영상의 영상과 음성을 제대로 풀어 재생을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DivX 형식으로 인코딩된 영상은 DivX 디코더가 설치되어 있어야 영상이 제대로 나오게 되고, mp3 형식으로 인코딩된 음성은 mp3 디코더가 있어야 음성을 들을 수 있는 방식입니다.

동영상 재생을 위해서는 코덱이 시스템에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설치할 코덱 종류를 잘 모르거나 코덱이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아래의 코덱 중 하나를 선택하여 설치 후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자료 검색 활용팁 :
자료를 통합검색할 경우에는 한글명이 아닌 모델로 검색하시기 바랍니다. 한글로 검색하면 정확한 검색결과를 얻으실수가 없습니다.
다운로드 링크주소는 외부링크를 방지하기 위하여 주기적으로 변경되니 직접적인 외부로의 다운로드링크는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드라이버 및 유틸리티 다운로드자료 천국 - Driver Free download - http://www.windowdrv.com

목록



Copyright (c) Windowdrv.com. 드라이버 자료천국, All rights reserved. your ip address : 3.128.199.162 | 메일문의